안녕하세요 우리들의 공간 글쓴이 JH입니다. ㅎㅎ

오늘은 모바일 레전드란 게임에 티어 표를 소개 해드리려고합니다.!

예전보다 인기가 많이 죽었다고 하지만 여전히 사랑받는 게임 모바일레전드 뱅뱅이죠 ㅎㅎ확실합니다.

우선 이 게임의 방식은 롤과 거의 흡사합니다.  휴대폰 조작이라 실제 롤 보다 단순하며 맵리 부분에서도 유리하죠! 손만 까딱까딱하면 됩니다 ㅋㅋㅋ

일단 처음에 시작하면 견습생으로 시작하여 랭크전을 통해 승급하는 시스템입니다.  승급을 통하여 황제 티어에서 신화 티어까지 오르게 되면 승급전 10전을 통화여 점수 제도로 바뀝니다. 게임을 하시기 전에 이 정도 팁은 기본이죠? 그럼 간단한 티어표까지 소개해드렸는데요  이제부터는 게임을 즐기러 가보시는 게 어떨까요?ㅎㅎ GOGO~

이글 외에도 공략법 1차 2차가 있으니 천천히 구경하고 가셔요^^

구독과 하트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다음번에는 더 유익한 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